26년 6월 진료 시간 변경 안녕하세요. 답십리 연세키즈입니다.6월 17일 수요일은 오후 6시까지 진료입니다.6월 23일 화요일은 휴진입니다.똑닥공지 확인하고 내원해주세요.감사합니다. ^^ 7월 휴진 예정7월 19일(일) 휴진7월 23일(목) ~ 29일(수) 휴진 ◆ 진료시간 ◆ 평일: 오전9시 ~ 오후 7시 (점심시간 오후 1시 ~ 2시)토요일: 오전 9시 ~ 오후 2시 (진료접수 마감 오후 1시 30분)일요일: 오전 10시 ~ 오후 2시 (진료접수 마감 오후 1시 30분)똑닥공지 확인 부탁드리며 진료접수 마감은 앞 당겨질 수 있습니다. 더보기 이전 1 2 3 4 5 6 7 ··· 284 다음